본문 바로가기

2019/064

정상체중 계산기 사이트 추천해보겠습니다. 내가 정상체중일까? 정상 체중 혹은 표준 체중은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적합한 체중이다. 이는 사람의 신장에 따라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키가 180cm인 성인 남성이라면 71.3 kg정도가 적당한다고 한다. 오늘은 이러한 표준 체중이 어떻게 계산되는지 알아보고, 쉽게 계산해주는 정상체중 계산기 사이트를 추천해보고자 한다. 관련 포스팅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이렇게 해보세요!탈잉 (taling)에서 실제로 도움되는 강의를 들어볼까? 정상체중 계산기,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정상 체중 (표준 체중) 이란? 정상 체중은 키에 따른 적합한 체중을 나타낸 것이다. 다양한 기준이 존재하긴 하지만, 일반 적인 방법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계산 방법이다. 남자: 키 (m) x 키 (m) x 22 여자: 키 (m) x .. 2019. 6. 10.
경동택배 배송조회 가장 쉬운 3가지 방법 언제나 설레는 택배 생필품이나 별로 관심이 없는 물건을 시켰을때는 배송조회를 하지 않는다. 하지만 무처 가지고 싶거나 먹고싶었던 물건은 끊임없이 배송조회를 하게 된다. 오늘은 여러분의 배송조회를 도와드리고자 유용한 팁을 준비했다. 오늘의 주제는 경동택배 배송조회이다. 경동택배는 메이저 택배 회사는 아니기 때문에 배송조회에 대한 걱정이 있으실 것 같다. 그러나 다른 택배 회사와 크게 다르지 않은 방법으로 쉽게 배송 확인이 가능하다. 경동택배 배송조회 어떤 방법이 좋을까? 가장 쉬운 방법: 네이버 검색 아마도 현재 가장 대중적이고 쉬운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하는 것이다. 정확한 방법?: 경동택배 홈페이지 가장 정확한 방법은 아마 경동택배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일 것이다. (경동택배 홈페이지 바로가.. 2019. 6. 9.
트리아이나 미니빔 LP320 자세한 특징 리뷰 미니빔 프로젝터는 집에 한대 정도 가지고 있으면 여러모로 쓸모가 있는 프로젝터이다. 간단하게 발표 연습을 하거나, 컨텐츠 감상 용도로 사용하기 좋기 때문이다. 오늘 소개할 트리아이나 미니빔 LP320은 저전력 구동이 가능한 미니빔으로서, 야외에서 컨텐츠 감상할때 매우 유용한 장비이다. 휴대용 프로젝터, 트라아이나 미니빔 특징 리뷰 해상도와 명암비, 그리고 밝기 프로젝터의 가장 중요한 성능은 역시 해상도와 명암비, 그리고 밝기이다. 주요 정보는 다음과 같다. 기본 해상도 320 x 240 최대지원해상도: 1920 x 1080 영상비: 4:3 권장 스크린 사이즈 4:3 권장 거리 0.8~2 M 명암비 800:1 초점맞추기: 수동 작동 프로젝터 비율 1.3:1 색상 16.7 M 크기 126.4 x 85.8 x.. 2019. 6. 8.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이렇게 해보세요! 추억의 싸이월드 현재 20대후반~30대 분들은 싸이월드에 대한 추억이 많으실 것 같다. 2000년대 후반, 그러니까 페이스북이 유명해지기전에는 싸이월드가 대세였다. 도토리를 선물하기도 하고, 홈화면을 이쁘게 꾸며보기도 하고, 방명록이나 일촌평을 관리하는 재미도 쏠쏠했다. 그리고 배경음악을 구매하여 배경음악을 바꾸던 재미도 있던 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싸이월드는 점점 추억속으로 사라져 가고있다. 하지만 옛 추억을 찾아보고 싶다면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를 통해 예전의 추억을 떠올려 볼 수 있겠다. 관련포스팅윈도우10 야간모드 (나이트 쉬프트) 모드 설정하는 방법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쉬운 방법 아직까지 존재하는 싸이월드 싸이월드는 이제 사용자가 그렇게 많지는 않다. 예전의 명성에 비하면 다소 초라해 보이기 .. 2019.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