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1

안다르 바람막이 DORZ-00706 특징 정리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지만, 최근 몇일간은 바람이 매섭게 불면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오늘은 안다르의 바람막이 제품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DORZ-00706의 상품 코드를 갖고 있는 이 제품은, 검은색의 무난한 색상의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프리사이즈로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다르 바람막이 DORZ-00706 특징 리뷰 검정색 색상의 제품 안다르 바람막이 제품인 DORZ-00706은 무난한 블랙 색상을 가진 제품입니다. 어떠한 의상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쉽게 코디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나일론 소재의 제품 제품의 소재는 나일론 100%입니다. 나일론의 뛰어난 신축성을 통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찬물 손세탁이 가능한 제품이지만, 드.. 2019. 5. 28.
adobe creative cloud 삭제는 전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도비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Adobe Creative cloud라는 도구가 설치됩니다. 이는 원드라이브나 구글드라이브, 드랍박스 처럼 사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용량을 차지하는 것을 원치 안항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삭제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제거가 불가능합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Adobe Creative Cloud 삭제 방법 소개. 데스크탑용 creative cloud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adobe creative cloud를 윈도우 프로그램 제거에서 삭제하려고 시도하면 나오는 메세지입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종료하고 시도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이는 분명히 문제가 있는 것.. 2019. 5. 27.
비비고 사골곰탕 + 왕교자 = 최상의 만두국 조합 CJ제일제당의 식품 브랜드인 비비고는 다양한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게 역사가 오래되진 않았지만, 비비고 왕교자를 필두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비고의 두가지 제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첫번째는 비비고 사골곰탕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비비고 왕교자입니다. 이 두가지 제품을 조합하여 사골곰탕 만두국을 끓여 먹는 것은 어떨까요? 비비고 왕교자와 사골곰탕, 정체가 궁금하다. 비비고 왕교자란? 본래 교자는 중국의 만두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한국의 만두와 가장 비슷한 방식으로 빚어지는 만두인데, 자오쯔라는 중국 단어를 한국식으로 음독한 것이라고 합니다 ( 餃子). 즉, 비비고 왕교자는 크기가 큰 만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비비고 왕교자는.. 2019. 5. 24.
여자크록스 샌들: 파트리시아 샌들 우먼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 크록스 샌들에 대해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크록스 공식홈페이지에서서 품목번호 10386번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파트리시아 샌들 우먼은 제품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오늘은 여자 크록스 샌들 중 인기가 많은 제품인 파트리시아 샌들 우먼에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어보고 싶은 신발이어서 더 관심이 가는 제품입니다. 여성용 Crocs 샌들 Patricia 샌들 우먼 소개 우선 파트리시아 샌들 우먼 제품은 220, 230, 240, 250, 260 mm로 출시되었습니다. 여성용으로는 거의 대부분이 신을 수 있는 사이즈 범위입니다. 착화감은 샌들답게 약간 여유가 있는 피팅입니다. 여자 크록스 샌들인 파트리시아 샌들은 약간 발볼이 좁은 디자인을 가지고.. 2019. 5.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