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4

번개손, 뽁뽁이, 손오순 등 네이버 타자연습 총정리 본포스팅은 네이버 타자연습이라는 주제로 작성되었다. 네이버 타자연습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받을 수 있는 타자연습을 의미한다. 필자는 상위 3가지 프로그램을 직접 다운받아 실행해 보았고 각각에 대한 설명을 간략하게 작성해 보았다. 네이버 타자연습 프로그램 어떤 것이 있고 어떤 특징이 있을까? 네이버 타자연습 =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운 가능 타자연습 본론에 들어가기에 앞서 네이버 타자연습에 대해 정의해보자. 네이버는 공식적으로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지원했다면 편리하고 좋았을 것 같다. 아마 나중에는 서비스 할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현재로서 네이버 타자연습이라 함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타자연습 프로그램들을 의미한다. 꽤나 많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인기순 정렬에서 나오.. 2019. 12. 23.
키보드 볼륨 조절 단축키가 없다면 이 방법은 어떨까요? (feat. 로지텍 M590) 본 포스팅은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수 많은 마우스랑 키보드를 사용해본 경험에서 나오는 정보 포스팅이다. 최근 필자는 구형 멤브레인 키보드인 삼성 SKG-3000UB를 구매하였고, 볼륨 조절 버튼이 없어서 난항을 겪는다. 하지만 로지텍 M590의 측면 버튼을 볼륨 조절에 활용하여 더욱 편리한 조합을 얻게 되었다. 관련포스팅 사진 배경 없애기 파워포인트로 하면 됩니다. Fn키가 없는 구형 키보드라면 볼륨조절을 마우스에게 맡기세요 Fn키가 없는 키보드 오늘 필자는 또 키보드를 바꾸었다. 평소에 사용하던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키보드 대신 다른 키보드를 메인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멤브레인 키보드는 손가락에 부담이 많이 가서 새로운 멤브레인 키보드를 구매하였다. 구매 장소는 이마트인데,.. 2019. 12. 14.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가 유용한 이유 본 포스팅은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담은 포스팅이다. 일반적인 에어프라이어의 조리 방식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한 뒤, 현존하는 더블 히팅 에어프라이어 제품에대해 소개한 뒤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하였다. 관련포스팅 비비고 사골곰탕 + 왕교자 = 최상의 만두국 조합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에 대해서 보통 에어프라이어는 싱글 히팅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우선 보통 에어프라이어는 어떤 식으로 작동하는지 알아보자. 보통 에어프라이어는 한개의 팬과 히팅코일로 이루어져 있다. 히팅코일의 전기 저항에 의해 열이 발생하면 그 열을 고속의 모터로 회전하는 팬이 바람을 일으켜 음식물에 전달하는 방식이다. 일반적인 에어프라이어는 상부에 1개의 발열 장치가 존재한다. 보통 상단에서 나오는 뜨.. 2019. 12. 10.
QCY T5 사용법: 페어링, TWS, 충전, 통화 방법 간단 정리 본 포스팅은 TWS를 지원하는 가성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의 전반적인 사용법에 대해 다룬다. 간단한 페어링 방법과 충전 방법, 그리고 기본적인 사용 방법과 통화 방법 등을 간단하게 요약해 보았다. 관련포스팅 삼성 QLED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C24FG73FQK (LC24FG73FQKXKR) 스펙 정리 가성비 끝판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의 전반적인 사용법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와이엘인터내셔널에 의해 정식 수입되어 판매되는 QCY T5는 가성비가 매우 훌륭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블루투스 5.0 칩을 사용한 이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ACC 코덱 기술, 360mAh의 대용량 배터리, 저전력 설계, 게임모드 지원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좋은 평가를 밭고 있다. 블루투스 .. 2019. 1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