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3

이미지 배경 제거 자동으로 해주는 사이트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보려고 한다. 바로 이미지 배경을 쉽게 해주는 사이트이다. 본 포스팅은 사진 배경을 쉽게 제거해주는 removebg라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관련포스팅 사진 배경 없애기 파워포인트로 하면 됩니다. 이미지 배경제거, 자동으로 하는 법 Remove bg 라는 사이트를 아시나요? '누끼'라는 용어가 있다. 이 단어는 '누끼를 뜨다'라는 문장으로 쓰이는데, 쉽게 말해 사진 배경을 제거하는 작업이다. 얼마전 파워포인트를 통해 배경 제거하는 방법을 이 블로그를 통해 다룬적이 있다. 하지만 최근 자동으로, 그것도 매우 뛰어난 퀄리티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았다.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이미지 배경을 제거해주는 removebg 사이트는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하실 수 있다. 링크에 접속.. 2019. 8. 25.
윈도우 스티커 메모 프로그램 소개와 단축키목록 본 포스팅은 윈도우10에서 기본 제공하는 노트 프로그램, 윈도우 스티커 메모에 대해 소개한다. 간단한 기능들과 주요 단축키등을 쉽게 정리하여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관련포스팅 윈도우 디펜더 끄기 쉽게 따라해보자.윈도우10 야간모드 (나이트 쉬프트) 모드 설정하는 방법 윈도우 스티커 메모, 한 번 사용해 보실래요? Sticky Note라는 이름으로 제공 윈도우10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간편한 메모 프로그램인 스티커 메모의 원래 노트는 Sticky Note이다. 윈도우를 설치하면 해당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설치되게 된다. 직관적인 UI 와 간편한 기능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목록화 된 리스트 제공 저장한 스티커 메모들은 메인 창에서 목록화되어 제공된다. 목록은 최신.. 2019. 8. 24.
skt 요금제 확인 방법 2가지 간단 정리 본 포스팅은 SKT 사용 고객 분들을 위한 요금제 확인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모바일과 데스크탑에서 가능한 각각의 방법과 몇가지 팁들을 소개한다. 관련포스팅 skt 소액결제 차단, 매우 간단하게 성공! SKT 요금제 확인 방법, 따라해보세요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는지는 알고 있자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가 무엇인지 잘 모르고 계실 것 같다. 필자는 SKT를 사용 중인데, 현재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지 망각해 버렸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 알아보게 되었는데, 그 과정에서 알게된 방법을 공유해 보려고 한다. SKT 요금제 확인,가장 편한 방법은 모바일 티월드 필자가 생각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모바일 티월드 어플에서 확인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모바일 티월드 어플이 'T world' .. 2019. 8. 18.